블락비가 부른 `비밀의 문` OST, 피오가 직접 작사 참여 `기대UP`

그룹 블락비가 부른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의궤살인사건`(이하 `비밀의 문`)의 OST가 공개됐다.





22일 블락비가 부른 `비밀의 문` OST `시크릿 도어(Secret Door)`가 공개됐다. `시크릿 도어`는 웅장한 현악기와 사극 느낌의 리듬이 어우러진 퓨전힙합 곡으로 작사가 감성소녀와 이웃집총각이 공동 작업했다.

특히 블락비 멤버 피오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밀의 문`은 강력한 왕권을 지향했던 영조와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장했던 세자 이선의 부자간 갈등을 다룬 작품이다. 여기에 의궤에 얽힌 살인사건이라는 궁중미스터리를 더해 역사를 재해석해 사도세자의 죽음을 둘러싼 비밀을 파헤치는 사극으로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블락비 비밀의 문 OST, 노래 좋을 듯" "블락비 비밀의 문 OST, 이 드라마 기대작인데" "블락비 비밀의 문 OST 노래도 좋겠지?" "블락비 비밀의 문 OST 대박나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블락비 트위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기야, 되게 딱딱해졌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19금 발언` 폭소
ㆍ히든싱어3 태연 탈락, 팬들 `집단 멘붕` 탈락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낙지 소녀` 룸메이트 허영지, 예의 바르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주목`
ㆍ[이슈N] 우리銀 30일 매각 개시‥이번엔 팔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