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하이證 정재훈, 무서운 질주…씨큐브 '적중'

국내 증시가 모두 상승한 24일 '2014 삼성 SMART TV배 한경스타워즈' 참가자들도 대부분 수익률 개선에 성공했다.

기관 매수세에 힘입어 이날 코스피지수는 사흘 만에 반등세로 돌아서며 2030선을 회복했다. 코스닥지수도 0.84% 올랐다.정재훈 하이투자증권 압구정지점 선임차장의 상승세가 무섭다. 정 차장은 이날도 누적수익률을 6.94% 개선시키며 가장 좋은 성적을 냈다. 정 차장의 이날까지 누적수익률은 87.11%다.

그의 효자 종목은 씨큐브였다. 화장품 원료 제조업체인 이 회사는 최근 증권사로부터 구조적 성장주(株)로 평가 받으며 최근 4거래일 연속 급등했다.

정 차장은 이날 보유하고 있던 씨큐브 주식 4263주를 전량 매도하며 806만 원의 이익을 확정했다. 씨큐브는 이틀째 상한가로 장을 마감했다.그는 또 이날 셀트리온 주식을 평균 매입단가 4만7094원에 491주 신규 매수했고, 화장품 원료 제조사인 제닉 역시 새로 담았다. 씨젠은 176주 추가 매수했다. 정 차장은 반면 모바일 게임주인 선데이토즈는 이날 전량 팔아치웠다.

누적수익률 70%를 눈앞에 두고 있는 김한상 우리투자증권 테헤란로 WMC 대리(68.57%)도 이날 누적수익률을 4% 이상 개선시키며 좋은 성적을 냈다. 김 대리는 이날 거래는 없었지만 보유 중인 산성앨엔에스와 원익큐브가 각각 6%대와 4%대 오르며 수익률 향상에 힘을 보탰다.

2014 한경 스타워즈 실시간 매매내역은 한경닷컴 홈페이지(http://starwars.hankyung.com)와 '슈퍼개미' 증권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스마트폰을 이용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슈퍼개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가입하면 스타워즈 외에 다양한 주식정보를 1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