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교롭게 공효진 이진욱 결별과 맞물려.."미묘한 타이밍?"

SBS `괜찮아 사랑이야(이하 괜사)`에 출연한 두 주연 배우가 비슷한 시기에 공개 연인과 결별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결별 소식을 전한 것은 공효진과 이진욱 커플이다. 공효진과 이진욱 커플은 `괜사`가 종용한 직후 결별 소식을 전했다. 열애를 인정한 지 3개월 만의 일이다.



그리고 최근 조인성과 김민희도 바쁜 스케쥴 탓에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됐다고 결별 사실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인성과 김민희 커플이 지난해 4월 한 매체를 통해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지 1년 6개월 만의 결별인 것이다.

한 드라마에서 달달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두 커플의 이별이 이슈가 되는 이유는 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 조인성과 공효진이 함께 있는 사진 때문이다.

이에 대해 조인성 소속사 측은 "결별 기사와 관련해 확인 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이 심히 유감스럽다"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에 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고 거세게 주장한 것이다.



한편, 조인성과 공효진이 함께 찍힌 사진 속에 동석했던 배우 이성경은 단순한 에피소드라고 해명하고 나섰다.

이성경은 "사실 그날 수광 오빠(이광수)도 오기로 했는데 합류를 못했던 것"이라며 "하필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 시기와 맞물렸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다른 분들이 난감할까봐 걱정했다"라며 "정말 별 거 아닌 자리였고 우리끼리는 그저 에피소드 차원으로 넘기고 있다"고 밝혔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인성 김민희 결별과 공효진 이진욱 결별, 이건 왠지 꺼림칙하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과 공효진 이진욱 결별, 안타까운 마음뿐이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과 공효진 이진욱 결별, 지켜볼 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일리 10kg 감량, "운동 따로 안 하고, 하루 500kcal만" 독한 다이어트에...선명한 브이라인 ‘대박’
ㆍ[WOWTV 프로야구] 한국, 약체 홍콩 12-0 대파… 3경기 연속 콜드게임 승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줄리엔 강 공식입장 "과음상태에서 일어난 해프닝일뿐 마약 아냐..."
ㆍ`주식시장 발전방안` 윤곽‥내달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