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아예 조용히 있어라".. 편지내용 뭐길래?

영화평론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방송에서 이병헌 손편지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협박 논란에 휩싸인 이병헌 사건에 대한 대담을 전개했다.



‘썰전’ MC들은 이병헌이 이번 사건으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고 평가하며 “출구가 없다”는 발언을 했다.



실제 이병헌은 갖은 루머와 의혹에 휩싸였으며 현재 광고 출연 중지 요구마저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허지웅은 이병헌의 손편지에 대해 “아예 조용히 있든가 정말 잘못된 대처였고 잘못된 위기 관리였다”며 “나는 차라리 이런 손편지를 공개하기 전에 조용히 검찰 조사를 기다리는 게 현명한 판단 아니었을까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허지웅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썰전 허지웅, 이병헌은 이제 끝난 듯" "썰전 허지웅, 참말로 옳은 소리다" "썰전 허지웅, 허지웅의 말은 옳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일리 10kg 감량, "운동 따로 안 하고, 하루 500kcal만" 독한 다이어트에...선명한 브이라인 ‘대박’
ㆍ혈액 없이 태어난 아기, 뱃속 아기 80% 혈액 잃은 상태에서 극적 생존.."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줄리엔강, 체포 당시 사진 공개 "맨발로 잡혀가는 이유는?" 충격
ㆍ`주식시장 발전방안` 윤곽‥내달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