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함에 부담을 줄인 결혼준비, 3일 63빌딩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에서~

유난히 덥고 길었던 여름이 가고 어느덧, 10월이다. 가을이 오면 예비 신랑신부들의 발걸음이 빨라진다. 결혼준비를 하기 위해 인터넷서핑을 하고, 보다 좋은 곳에서 알뜰한 가격으로 결혼하기 위해 웨딩박람회도 알아보며, 지인들에게 도움을 청하기도 한다.

하지만 결혼준비는 생각만큼 쉽지 않다. 해야 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미리미리 꼼꼼하게 챙기지 못하면 시간에 쫓겨 후회를 가져오게 된다.



웨딩준비는 기본적으로 웨딩홀, 허니문,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결혼예물, 결혼한복, 폐백, 예단이불, 청첩장, 상견례, 혼수가전, 혼수가구, 신랑예복, 피부관리 등을 알아봐야 한다. 정말 해야 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이에 웨딩컨설팅 기업 애비뉴웨딩은 이러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한자리에서 웨딩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보여줄 수 있는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초대형 규모의 웨딩박람회인 만큼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전통과 경험이 있는 최고의 `63빌딩 웨딩박람회`라고 불리며 10월 3일을 시작으로 5일까지 3일간 서울 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진행된다.



2015년 신상 드레스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애비뉴대형웨딩박람회는 웨딩박람회를 찾아다니며 실속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결혼준비를 한자리에서 쉽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방문자 전원에게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1만원 할인권을 100% 증정하며, 선착순 방문객들을 상대로 디지털 체중계 및 무료연극초대권까지 제공된다. 더불어 알뜰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이벤트 등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웨딩 컨설팅부터 혼수, 예물, 허니문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특별한 할인 및 혜택 속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애비뉴대형웨딩박람회는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참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 전했다.



그 외에도 정계약자 예비부부들에게는 필립스 핸드블렌더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예비신부에게 결혼준비의 기본 3요소라 할 수 있는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할인혜택과 한복, 예물 등 혼수 할인 이벤트까지 마련된 이번 웨딩박람회는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아 사전예약이 필수다.



더불어 4일 한강시민공원 63빌딩 앞에서는 ‘2014년 서울 불꽃축제’가 펼쳐져, 알뜰 결혼 상담도 받고 불꽃축제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하루가 될 예정이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news@bluenews.co.kr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연·다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강병규 트위터 반응이 "아름다운 발표(?)"
ㆍ에이미 벌금 500만원 선고, 외국인이라 집행유예 2번이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와글와글 "8인 소녀시대?"…제시카 논란 SM 공식입장 밝혀
ㆍ단통법 오늘부터 시행…소비자 반응 `싸늘` 효용성 논란 "복잡하고, 어려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