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비 엇갈리는 반도체株

삼성전자 평택 공장 증설 소식에 관련주들의 주가 희비가 엇갈렸다. 삼성전자가 경기도 평택에 최첨단 반도체 공장을 증설해 2017년 하반기부터 본격 가동한다는 소식에 인근 부지에 위치한 기업의 주가가 오름세이다.

반면 국내 반도체 경쟁업체인 SK하이닉스의 주가는 5%이상 하락했다.CAP스탁론에서는 삼성전자 공장 증설 관련주 및 관심 종목에 대해 연 3.2%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中 시안공장 반도체 공장 증설 때 수주한 업체 위주로 문의가 많다고 한다. 관련주로는 원익IPS, 테스, 유진테크, 국제엘렉트릭, 엘오티베큠, GST, 유니셈, 테라세미콘, AP시스템, 로체시스템즈 등이 있다. 이에외도 HB테크놀러지, 위노바, 국제디와이, 솔고바이오, 엠제이비, 선데이토즈, 지아이블루, MPK, 지엔코, 코리아나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