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SUPER STAGE'에 'AKON' 뜬다

11월 27일 현대백화점 SUPER STAGE 'AKON'.. 게스트에 산이, 범키, 양동근
오는 11월 27일(목)에 현대백화점 SUPER STAGE에 힙합, R&B의 살아있는 전설 에이콘(AKON)이 무대를 장식한다.

훌리오 이글레시아스, 마이클볼튼, 일 디보, 쿠마사 야요이 전시까지 수많은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을 초청했던 현대백화점은 중국/카자흐스탄/콩고/두바이를 거쳐 일본 및 아시아의 공연을 예정 중인 에이콘(AKON)을 초청했다.이번 에이콘(AKON) 내한공연은 국내에서 대중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힙합문화에 발맞춰 준비한 스페셜 무대로 특유의 개성 있는 목소리와 감성적이며 강력한 음악이 빛나는 에이콘(AKON)만의 생생한 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쇼미더머니3를 비롯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산이와 범키, 양동근이 참여할 계획으로 그들만의 화끈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무대로 에이콘(AKON) 내한공연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팝 계에서 러브콜을 가장 많이 받는 뮤지션 중 한 명인 에이콘(AKON)은 2004년 싱글 'Locked Up' 으로 데뷔했으며 2007년 에미넴이 참여한 'Smack That'으로 그래미 어워드 대상을 받았다. 중독성 강한 보컬과 천부적인 음악 감각으로 에미넴(Eminem), 스눕 독(Snoop Dogg),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 릴 웨인(Lil Wayne) 등 155인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빌보드 핫 100에 무려 23곡이나 자신의 이름을 올렸으며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빌보드 뮤직 어워드, 월드 뮤직 어워드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현대백화점이 주최하고 EWW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11월 27일(목) 오후 8시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5만원에서 13만원 사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