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스마일 셀카, 물오른 미모 깜찍 표정 "웃으면 복이 와요"

배우 황정음이 상큼 발랄한 `스마일 셀카`를 대량 방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황정음은 10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스마일 셀카`라는 제목으로 다양한 셀카를 공개했다.

황정음은 `힘들고 지칠 땐 스마일 셀카 놀이! 웃으면 복이 와요`라는 글과 함께 6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황정음은 상큼 발랄한 표정은 물론, 찡그린 표정마저 우월한 미모를 빛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요건 서비스`라는 짧은 소개 뒤에는 뾰루퉁하게 찡그린 표정의 사진을 올려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황정음 언니 짱 귀여워요! 사진 더 많이 올려주세요" "황정음 서비스 사진이 더 최고다 망가지지 않는 미모" "황정음 사진 보니까 나도 저절로 스마일" "요즘 드라마 정말 잘 보고 있어요~ 내일도 본방사수 할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은 현재 SBS 드라마 `끝없는 사랑`에서 서인애 역으로 출연 중이다.(사진=황정음 블로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4년 전 고종 침실, 축조 당시 모습 그대로...무료개방에 ‘구경 갈까?’
ㆍ한예슬 `미녀의 탄생` 주상욱과 호흡, 드라마 복귀 `팬들 관심 폭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엔 북한 김정은, 오늘 노동당 창건 기념일도 불참한 듯.."신변에 문제 있나?"
ㆍSK, 중부권 창조경제 확산에 천억원 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