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9집 `크리스말로윈` 티저 영상 공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장르`

가수 서태지의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CJ E&M을 통해 `크리스말로윈`의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발매를 앞두고 있는 `콰이어트 나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밴드 사운드, 전자음과 함께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긴장해 다들`이라는 가사가 중독성 있게 담겼다. 검은색 고스룩을 입은 서태지가 걸어 나오면서 시작되는 이 티저 영상은 주체할 수 없는 강렬한 흥겨움을 느끼게하며 음악적인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공개된 곡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서태지의 뮤지션으로써의 면모가 유감 없이 발휘됐다. 장르 역시 기존에 없던 완전히 새로운 장르로 해석된다.



또한 할로윈데이를 상징하는 호박등 `잭오랜턴(Jack-o’Lantern)`과 해골 모양 장식물들이 곳곳에 쌓여 괴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부엉이의 매서운 눈빛, 귀 한 쪽이 떨어진 곰인형 등의 소품들도 빠른 속도로 스쳐지나갔다. 강렬한 일렉트로닉 비트와 함께 조화를 이룬 서태지 밴드의 열정적인 연주 역시 인상적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9집, 역시 서태지다" "서태지 9집, 완전 기대중" "서태지 9집, 누가 뭐래도 문화대통령" "서태지 9집, 난해한데 끌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서태지 컴퍼니)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대 적자 충격` 현대중공업 전 임원 사직서 제출··시장은 `냉랭`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