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채연, 중국서 활동 중인 한류스타 채연 근황 사진, 한국에서 컴백?

가수 채연이 3년 만에 한국 방송에 얼굴을 비췄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채연은 최근 자신의 SNS에 “앞머리 많이 길었다. 있다가 없어졌다고 당황하지 말 것”이라는 글과 함께 청순미가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고 이어 “되다가 안 된다고 초조해하지 말 것. 가다가 멈췄다고 주저앉지 말 것”이라고 스스로 다짐하는 듯한 글을 덧붙였다.



한편, 채연은 지난 2011년 방송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예능 ‘토크&시티5’ 이후 중국 활동에 집중하면서 국내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채연은 중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한류스타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올해 중국드라마 ‘한동’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채연은 오는 19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룸메이트’를 찾는다. 현재 중국에서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채연은 지오디(god) 데니와 소녀시대 윤아와 함께 룸메이트를 깜짝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채연 앞으로 많이 기대된다”, “룸메이트 채연 국내로 돌아와서 다시 연기자로 활동하나?”, “룸메이트 채연 룸메이트에서 어떻게 나올 지 기대된다. 그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니까 볼만 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노의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대 적자 충격` 현대중공업 전 임원 사직서 제출··시장은 `냉랭`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