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게임 이상윤, `악플 때문에 힘들었지만...`

캐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로 방송될 `라이어게임`에 이상윤이 캐스팅 이후 악플에 시달렸다고 털어놔 화제가 됐다.

13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는 케이블 채널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게임`(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이상윤, 김소은, 신성록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상윤은 "`라이어게임`은 내가 이제껏 착한 캐릭터만 하다가 변화를 주는 부분이라 대중들의 반응이 궁금해서 기사를 봤는데 악플들이 많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대중들이 나를 한정된 이미지로 보는 점에서 실망도 들고 자극도 있었다"며 "이미 내가 하게 됐으니 내 식대로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보여지지 않았던 자신의 모습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현재 이상윤은 `라이어게임`에서 전직 서울대 응용심리학과 최연소 교수이자 교도소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 역을 맡았다.



한편 `라이어게임`은 일본의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00억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각축전을 벌이는 사람들의 냉혹한 생존 게임을 그린다. 이상윤 등이 출연하는 `라이어게임은`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이 예정되있다.

라이어게임 이상윤 소식에 네티즌들은 "라이어게임 이상윤, 캐릭터가 그렇게 안좋은가?", "라이어게임 이상윤, 하우진 역에 딱이구만", "라이어게임 이상윤, 연기변신이 기대됩니다", "라이어게임 이상윤, 꼭 본방사수 하겠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대 적자 충격` 현대중공업 전 임원 사직서 제출··시장은 `냉랭`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