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박준형, 냉동인간 매력 뽐내 `미니홈피-가로본능에 감탄`

2005년에서 벗어나지 못한 냉동인간 박준형이 출연했다.

18일 방송된 tvN 예능 `SNL 코리아 시즌 5`(이하 SNL 코리아)의 `인간극장-냉동인간 준형 씨`에 냉동인간 god 박준형이 출연해 2005년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2005년 god 해체 후 멈춰있는 냉동인간 박준형이 10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며 극이 시작되었다.

이미 고전이 된 슈퍼마리오 게임을 준형은 최신 게임처럼 즐기고 독수리 타법으로 미니홈피 일촌들에게 방송 출연을 홍보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문자가 한 명도 없자 박준형은 "도토리를 선물 안 해서 얘들이 삐쳤다."라고 말했고 구형 휴대전화 `가로본능`을 신형인 듯 "이거 TV도 된다?"라며 굉장히 신기해했다.



컴백을 도와주기 위해 찾은 가수 박재범은 박준형의 옷장에 있는 옛 브랜드들에 놀라 "제 두 눈으로 태어나서 처음 본다."라고 말했다.

컴백을 위해 의상을 갈아입은 박준형은 타임머신을 타고 온 듯 10년 전 유행했던 총천연색 패션으로 등장 해 충격을 안겼다.



박준형은 박재범에게 출연할 예능 프로그램을 고민하며 "X맨은 댄스 신고식."이라며 댄스 준비를 하는데 재범은 X맨 방송이 이미 종영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박준형은 윤은혜와 김종국 커플을 언급했고 재범이 "그 커플이 잘 안되었다."라고 말하자 환상의 커플이었다며 믿을 수 없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녀사냥 오창석 "사랑 없는 섹스는 칼로리 소모" 깜짝 발언
ㆍ판교 행사 담당자, 스스로 목숨 끊어 "죄송하다"…이데일리TV 공식사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야스쿠니 신사 참배 일본 각료, 충격 망언 "한국, 중국과 외교 문제 없다" 주장
ㆍ팬택, 美 법원에 파산보호 신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