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여자 프로 농구 미디어데이 개최, 시즌 각오 밝힐 예정

WKBL은 10월 28일 오전 11시 청담동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 홀에서 2014~2015 여자프로농구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미디어데이에는 6개 구단 감독 및 팀의 대표 선수가 참가하여 시즌 출사표 및 각오를 밝힐 예정이다.



지난 시즌이 종료된 이후 새로운 감독이 선임된 구단은 신한은행(정인교 감독)과 하나외환(박종천 감독)이다.



같은 날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몽블랑 홀에서는 WKBL 전 선수단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한다. 주관 방송사인 KBS N의 미디어 응대 교육과 승부조작 및 부정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부정방지 교육을 진행한다.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2014~2015 타이틀스폰서 조인식에는 대회 후원을 맡은 KB국민은행의 박지우 은행장 직무 대행이 참석하여 후원 조인서에 서명할 예정이다.





2014~2015 여자프로농구는 11월 1일 개막하여 2015년 3월 말까지 약 5개월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KB스타즈와 KDB생명이 맞붙는 개막전은 청주 실내체육관에서 오후 2시에 열린다.





미디어데이 참가 선수는 삼성 이미선, 신한은행 김단비, 우리은행 박혜진, 하나외환 김정은, KB스타즈 변연하, KDB생명 이경은이다.





wkbl 여자 프로 농구 미디어데이 개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wkbl 여자 프로 농구 미디어데이 개최, 여자 농구 은근 재밌는데", "wkbl 여자 프로 농구 미디어데이 개최, 여자 프로 농구 발전 하길", "wkbl 여자 프로 농구 미디어데이 개최, 여자 농구 선수들 활약 해주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WKBL 제공)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더크로스 김혁건, 오토바이 사고로 당한 전신마비 극복
ㆍ126년만에 밝혀진 살인마 잭더리퍼 정체는?..동네 이발사?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슈퍼 루키 백규정, LPGA투어 하나-외환 챔피언십 우승
ㆍ`바닥없는 코스피` 당혹스런 증권사··뚫린 예상치 하단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