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윤진이 열애설 부인..성지글 화제 "윤진이 전진 봤어요"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 배우 윤진이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전진의 이상형 과거 발언이 화제다.





21일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여행자 및 교민들에 목격돼 온라인을 통해 급격히 확산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전진과 윤진이의 싱가포르 현지 여행 모습이 교민들에게 포착된 것. 또한 윤진이와 전진은 올해 초 한 모임에서 알게 된 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20일에 쓰여진 성지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한 누리꾼이 `진짜 대박이에요. 전진과 윤진이`라는 제목으로 작성한 것. 해당글에는 `제 친구가 싱가포르에 갔는데 전진과 윤진이가 다정하게 걸어가더래요. 제 친구가 `전진과 윤진이다`라고 소리쳤더니 갑자기 떨어져서 걸었대요. 에릭이 `연애의 발견` 윤진이와 같이 찍었잖아요. 그래서 소개시켜 준 것 같아요. 사귀는 건가`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앞서 윤진이가 출연한 드라마 `연애의 발견` 관련 기사 댓글란에는 `이 곳은 성지가 됩니다. 윤진이♥전진! 봤거든요~~오늘!`이라는 글이 적혀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 글은 9월 16일 작성 된 것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윤진이의 소속사는 한 매체에 "윤진이에 직접 확인 결과 윤진이와 전진의 열애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윤진이는 친구들과 싱가포르로 여행을 떠났다. 매니저가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봤다"며 "내일이나 모레 중 한국으로 돌아올 예정이다"고 밝혔다.



전진 소속사 역시 "전진은 싱가포르가 아니라 지인들과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났다. 베트남에서 싱가포르로 넘어간 건지는 본인에게 확인해 봐야 할 사항"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진이 전진 열애설 성지글 대박이네" "윤진이 전진 열애설 놀랍다" "윤진이 전진 열애설 진짜일까?" "윤진이 전진 열애설 예쁜 사랑하세요" "윤진이 전진 열애설 예상치 못한 조합이네" "윤진이 전진 열애설 아니라고 하던데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전진 페이스북,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속도위반 아니라더니.. 소속사 "사적인 일이라 몰랐다"
ㆍ헨리 이국주, 연인놀이 사진 공개 "이러다 정말 사귀는 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요가강사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화제··이연희 닮은꼴 엉짱 비법?
ㆍ신세계 수상한 내부 거래··`IT자회사 정육장비 납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