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니어스3` 신아영에 외모 승리한 하연주, `앙큼한 고양이` 셀카 공개

‘더지니어스3’에 출연 중인 배우 하연주 대기실 셀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하연주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러고 놀고 있던 저는.. 저는.. 저에게 닥칠 앞날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지니어스 3회 재밌으셨어요? 예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내밀고 귀여운 고양이 표정을 짓고 있는 하연주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하연주는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더지니어스3) 3회 메인매치에 출연해 오현민, 강용석 말싸움에 울음을 터뜨렸다.



하연주는 방송인, 갬블러,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에 출연 중이다.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 둘 다 예쁘다",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 난 신아영에 한 표",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 난 하연주가 훨씬 좋다",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 하연주 완전 귀엽네",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 고양이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하연주SNS)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우-김윤서, `사뭇` 달라진 외모 공개...과거 사진과 비교 `화제`
ㆍgod 신곡 ‘바람’ 발표 하자마자 1위, 국민그룹 위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해철, 심폐소생술 후 3시간동안 수술 "경과는 지켜봐야할 듯..."
ㆍKB 차기 회장에 윤종규…"조직 안정 최우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