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나 림바, 완벽한 휴식 ‘아야나의 작은 사치’ 서비스 선보여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안식처를 찾는 이들을 위한 ‘아야나의 작은 사치(AYANA’s Little Luxuries)’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발리 짐바란 해안 절벽 위에 위치해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아야나 림바 리조트의 럭셔리 빌라 서비스이다.

아야나 림바의 빌라에 머무는 동안 레스토랑이나 스파에서 사용 가능한 미화 50달러 크레딧, 체크인 후 제공하는 버틀러 폰(Butler phone)을 통해 24시간 개인 서비스,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락바 좌석 예약, 30분 발리니스 마사지 또는 새벽 요가 중 선택 제공한다. 또 로맨틱 디너 룸 서비스, 레이트 체크 아웃, 와이파이, 도착 첫날 장미꽃 욕조 서비스, 리조트 내 버기 서비스(Buggy service), 무제한 골프 퍼팅 & 테니스 등 완벽한 휴식을 위한 퍼스널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짐바란 해안가 절벽 위에 위치한 이 빌라는 외부와 차단되어 평화로운 섬 분위기를 만끽하며 쉴 수 있는 완벽한 꿈의 공간을 연출해 준다. 산스크리트어로 ‘안식처’라는 의미의 아야나(Ayana)는 친밀하면서도 개인적인 손길이 느껴지는 따스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절벽 위에 위치한 78개의 풀빌라에서는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짐바란의 서쪽 해안가와 아궁산까지 이어지는 환상적인 오션뷰(ocean views across)가 내다보인다. 푸른 잔디가 돋보이는 각양 각색의 꽃길, 연못, 작은 개울과 다리, 조깅 트랙이 화이트 샌드 비치까지 쭉 이어진다.

또 물 위에 떠 있는 빌라 로비에 도착하자마자 시간을 멈추고 싶을 만큼 계속 머물고 싶어지는 마음이 들게 한다. 국제 공인 버틀러가 제공하는 최고의 프라이빗 서비스, 바다를 향하고 있는 넓은 수영장과 최고급 침구, 분리된 거실 공간과 대리석 욕실, 디자이너가 제작한 욕실 어메니티(amenities)등 섬세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발리의 전통 삶의 철학인 ‘트라이 히타 키라나(Tri Hita Kirana)’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300-500㎡ 규모의 1베드룸 또는 2베드룸 빌라와 3,000㎡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지닌 3베드룸 프레지덴셜 아야나 발라를 누릴 수 있다. 빌라 내 나만의 수영장에서 즐기는 브런치, 로맨틱한 캔들 라이트 디너, 빌라 내에서 받는 마사지 서비스, 또는 그 어떤 방해 없이 조용히 일몰과 오션 뷰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원이 1대1로 연휴 프로그램과 발리 투어를 계획해줘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해철, 심폐소생술 후 3시간동안 수술 "경과는 지켜봐야할 듯..."
ㆍgod 신곡 ‘바람’ 발표 하자마자 1위, 국민그룹 위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침 거르면 체중감량 효과?` 호주에서 32명 대상으로 실험해보니.."관심급증!"
ㆍKB 차기 회장에 윤종규…"조직 안정 최우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