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스칼렛 요한슨 뒤에 있어도 꿀리지 않는 외모.."영화에선 어떤 역할?"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에 한국 여배우 수현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3일 제작사 마블은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수현은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옆에서 긴생머리에 원피스를 입고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극 중 수현은 과학자 겸 의사로 등장해 주인공 어벤져스들을 돕는 역할을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예고편에는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 토르(크리스 햄스워스 분), 헐크(마크 러팔로 분),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등이 차례로 등장했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충분히 존재감이 있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확실히 멋진 여배우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985년생인 수현은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해 드라마 ‘도망자 Plan.B’ ‘브레인’ ‘스탠바이’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사진=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해철 혼수상태, SNS 올린 부모님 사진 `뭉클`
ㆍ올리비아 핫세 딸, 우월한 유전자...모전여전 여신 외모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인류 평균수명 한계, 2050년에는 몇 살? 120세 전망에 `깜짝`
ㆍ삼성·SK하이닉스, 믿을 건 `반도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