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홍은희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잡티하나 없네~"

시세이도에서 신제품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이하 얼티뮨)’의 한국 뮤즈로 선정 된 배우 홍은희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홍은희는 MBC ‘일밤-진짜사나이’의 여군 특집에서 보여준 청초하고 아름다운 미모뿐만 아니라, 결점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내추럴한 헤어와 화장기가 거의 없는 민낯에도 아기 피부처럼 깨끗하고 잡티 없는 건강한 피부를 선보여 광고 컷 못지 않은 비하인드 컷을 연출했다.

27일 시세이도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는 촬영 전 준비 과정과 함께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보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는 모습에서 여배우다운 우아한 자태는 물론,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홍은희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홍은희씨는 제품 컨셉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졌다. 특별한 조명이나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의 무결점 민낯 피부로 촬영 내내 화장품 모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고 말했다.

한편 시세이도의 신제품 ‘얼티뮨’은 약해진 피부의 힘을 건강하게 회복, 놀랍도록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여 민낯 자신감을 높여주는 신개념 세럼이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킹 한채영, 잠에서 깬 미녀의 민낯 공개
ㆍ로드킹 한채영, 아침 먹방을 보이는 소현에게 "너는 다이어트 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북전단 기습 살포 강행, `보수단체 2만장 날려` 전단 내용보니..
ㆍIMF "美금리인상시 한국 성장률 0.98%p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