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강남 지웰홈스’ㆍ‘여수 웅천지웰 3차’ 31일 입주

㈜신영(대표 정춘보 회장)이 차별화된 상품력으로 선보인 오피스텔과 아파트가 이달 31일 입주를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다.

첫 번째 현장은 서울 강남구 자곡동 강남보금자리지구에 공급한 오피스텔 ‘강남 지웰홈스’ 로 전용 20㎡~50㎡, 653실, 지상10층 2개동 규모이다.

덴마크의 세계적인 건축설계사인 ‘JDS Architects’ 와 손잡고 건물 전면부에 테라스를 도입하여 혁신적인 상품특화를 연출했다. ㈜신영은 ‘강남 지웰홈스’를 `2015 iF 디자인 어워드` 건축(주거시설)부문에 출품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히며 공신력과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신영의 계열사인 ㈜신영에셋이 지난 3월 주택임대관리업 등록 후 최초로 서비스를 적용하는 현장이다. 두 번째 현장은 전남 여수 웅천택지개발지구 ‘여수 웅천지웰 3차’ 아파트로 전용 84㎡~101㎡ 9개동 총 672가구 규모이다.



2010년에 입주한 1차(1,084가구)와 2013년 입주한 2차(614가구)를 합쳐 전체 2,370가구 규모로 여수지역 내 최대 단일 브랜드 주거타운을 형성했다. 다도해를 품은 그림 같은 국내 최고 수준의 해상 조망권을 확보한 여수지역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 잡았다. 채정석 신영 이사는 “두 곳 모두 디벨로퍼의 상품기획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현장으로 인정받고 있어 자긍심을 느낀다” 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개발에 주력해 국내 디벨로퍼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 하겠다”고 밝혔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마왕 신해철, 아내 아이들에 남긴 유언장 "다시 태어나도.."뭉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금리인상 속도따라 `일파만파`
ㆍ금리인상 속도따라 `일파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