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포커스. 부산에서 ‘4인 4색 마술이야기’ 공연

매직포커스(대표 정병국)가 부산광역시 서구에 있는 부민노인복지관에서 4인 4색 마술이야기 공연을 했다고 밝혔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후원으로 문화예술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문화예술을 체험하고 누릴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4인 4색 마술이야기는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 매직포커스가 공연을 하고 있다.



매직포커스는 마술의 황무지인 강원도에서 2003년에 설립되어 왕성한 활동을 하는 공연팀이다. 문화적인 소외를 겪는 이웃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매직포커스는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 중 하나인 4인 4색 마술이야기 공연으로 마술(스토리매직, 쉐도우매직), 변검, 버블, 샌드아트를 공연한다.

관계자는 “많은 어르신들이 평소 이런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가 없어 매직포커스 마술사들의 동작 하나하나마다 박수와 환호성이 끊이질 않았고, 어린 아이처럼 좋아하셨다. 어르신들이 4인 4색 마술이야기를 관람하시고 많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고 매직포커스 마술사들과 매직포커스 관계자들도 뿌듯해 했다.”고 밝혔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하나·외환銀, 통합이사회서 조기통합 결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