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내가 그리웠니’, 타이틀 결정… 논란 속 컴백에 ‘자신의 두려움 담아’

MC몽 ‘내가 그리웠니’가 화제다.

가수 MC몽이 5년 만에 새 앨범 `Miss me or Diss me`를 발표하는 가운데, 29일 타이틀곡인 `내가 그리웠니`(Feat. 진실 of Mad Soul Child)가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MC몽의 소속사인 ‘웰메이드예당’은 MC몽의 컴백 앨범에 대해 13곡 모두 작사 작곡을 했으며, 지난 5년간의 공백기 이야기. 그리고 그리음과 희망, 사랑을 노래하는 내용이라고 밝혔다.

특히 ‘내가 그리웠니’는 MC몽이 세상으로 다시 나오기까지 겪었던 두려움, 그리고 음악으로 그것이 해소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 밝혀 눈길을 끌었다.

MC몽 ‘내가 그리웠니’에 누리꾼들은 ‘MC몽 내가 그리웠니, 결국 컴백 하는구나’, ‘MC몽 내가 그리웠니,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어’, ‘MC몽 내가 그리웠니, MC몽 컴백 축하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C몽의 타이틀곡인 `내가 그리웠니`를 확인할 수 있는 정규 앨범은 오는 11월 3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이슈N] 하나·외환발 `판도변화`‥내년 은행권 大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