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부산서 `우리빌드서비스` 세미나 개최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건물 신축을 준비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공사대금 관리 및 건축, 세무에 관한 안내 세미나인 ‘우리빌드서비스’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세미나는 11월 5일 오후 2시에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우리은행 마린시티지점에서 무료로 진행됩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정관신도시를 비롯해 최근 임대수익형 건물 신축 수요가 크게 늘고 있어 부산에서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세미나는 2시간 동안 공사대금 안전관리서비스 소개, 설계 및 시공사 선정시 주의할 점, 신축시 대출가능 금액 산정법, 임대사업자 등록에 따른 절세상담 등 총 4개의 주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편 우리은행이 지난 9월 출시한 `공사대금 안전관리서비스`는 신축시 자금관리와 공사관리를 제공하여 공사의 안정성을 높이고 공사비 분쟁 등을 최소화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공사비 추가 부담 없이 활용이 가능합니다.

참석을 위해서는 우리은행 고객자문센터(☎ 02-2002-5819)나 이메일(yonghwan@wooribank.com)을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박시은기자 se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연 아나운서, 멀리서도 `빛나는` 골반…가애란 "조우종 따라다녀..." 폭로
ㆍ가애란 폭로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소개팅 부탁" 누군가 봤더니..."반할만 하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스카이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