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슬 근황, 논란 속 더욱 빛나는 미모 ‘이렇게 예쁜데’

천이슬 근황 사진이 공개되었다.

배우 천이슬이 최근 성형외과 진료비 청구 소송에 휘말린 가운데, 천이슬의 근황을 담은 화보와 사진 등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천이슬은 최근 자신의 SNS인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담은 화보와 셀카 등을 공개했다.

특히 사진 속 천이슬은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통해 건강한 매력과 함께 섹시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천이슬은 촬영 차 해외 이동을 위해 공항을 찾은 모습이며 수수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천이슬 근황에 누리꾼들은 ‘천이슬 근황, 천이슬 힘내시길’, ‘천이슬 근황, 천이슬 인기 많아지니 별 일이 다 생기네’, ‘천이슬 근황, 천이슬 언제 봐도 예뻐요! 파이팅!’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천이슬은 최근 성형 수술 진료비 소송에 휘말렸으며, 병원측은 ‘천이슬이 홍보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소송의 이유를 밝혔다.



이에 대해 천이슬 측은 ‘과거 무명 시절 수술을 받았으며, 어떤 대가나 조건에 대해 들은 바 없다. 하지도 않은 부위까지 수술했다고 하며 병원측이 노이즈 마케팅을 펼치는 것’이라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천이슬 성형외과 먹튀, 과거사진 비교…얼마나 다른지 보니 "딴사람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 남편 떠나보내며 오열 "안타까워~"
ㆍ`수출채권 뻥튀기` 모뉴엘 경영진 구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