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테르메덴 만원의 서프라이즈` 진행

하나SK카드가 겨울을 눈앞에 둔 11월을 맞아, 온 가족이 따뜻한 온천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테르메덴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1월 한 달간, 하나SK카드 모든 고객들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독일식 온천리조트 테르메덴 전체시설 이용권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 본인은 성인주말기준 3만4천원의 입장료를 70% 이상 할인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동반 3인까지는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할인은 현장결제 한합니다.



하나SK카드는 스키 시즌권 특별할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는 15일까지, 14/15년 베어스타운 시즌권 전 상품을 3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외에도, 하나SK카드로 시즌권 구매시 추가 혜택도 제공됩니다. 리프트권 정상가 50% 할인권 4매, 눈썰매 30% 할인권 4매, 주중 숙박 50% 할인권 4매를 모두 추가 제공합니다.



하나SK카드가 마련한 ‘테르메덴 만원의 서프라이즈’ 및 ‘베어스타운 시즌권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동물농장 배다해, 거식증 고양이와 우정
ㆍ정윤회 "서울고 아닌 상고 졸업..항공사 보안승무원 출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전설의 마녀` 하연수, 도상우와 몸싸움 하다 살인 미수 혐의로 경찰서행
ㆍ기업실적 악화…내년 세수 첫 4년연속 펑크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