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 버스커 장범준, 연말 공연 ‘참 잘했어요’ 티켓 오픈

버스커 버스커 보컬 장범준이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이틀 동안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연말 콘서트 ‘참 잘했어요’를 실시한다.



이번 연말 공연은 밴드 연주 위주의 소규모 클럽공연과 달리 좀 더 넓은 장소에서 더욱 풍성한 악기 편성으로 진행해 음악과 무대에 집중할 수 있는 따뜻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특히 2014년의 마지막 끝자락에 진행되는 콘서트답게 `올해 참 잘한 일`을 주제로 한 해를 되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으로 꾸밀 계획이다. 버스커 버스커의 히트곡부터 장범준의 솔로 앨범 수록곡, 미공개 자작곡까지 다양한 레파토리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공연 이외에 특별한 외부 활동이 없었던 장범준의 일상 이야기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CJ E&M의 콘서트사업부 관계자는 “대형 공연부터 중장기 소규모 공연까지 매진 기록을 이어온 장범준의 콘서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관객들이 장범준의 음악과 함께 올 한 해를 뜻 깊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특별한 연말 공연을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2014 장범준 연말 공연 ‘참 잘했어요’은 오늘(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장기하 발언, "몸에서 나는 에너지…침대에선 어떨까"
ㆍ이센스, 또 대마초 혐의 불구속 입건, 27명과 함께 무더기로...‘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황혜영 뇌종양 투병.. 김경록 "옆에서 지켜줘야겠단 생각" 애틋
ㆍ삼성, 신입 채용제도 개편…`직무적합성 평가` 도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