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확연히 달라전 다이어트 전후 사진 비교해보니.."너무 달라"

개그맨 이지성이 44kg 감량한 소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커다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지성은 최근 자신의 블로그 계정을 통해 “살 뺀 게 죄입니까? 진짜 어이가 없네요”라면서 증명사진과 글을 남겼다.



그는 “여권이 필요한 일이 생겨서 여권을 만들러 갔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사진을 쓸 수 없다는 겁니다. 본인 사진을 가져오래요. 분명 내 사진이 맞는데! 모습이 달라서 안 된다 네요”라고 게재했다.



이어 이지성은 “그래서 다시 사진관에 가서 여권 사진을 찍었습니다. 뭐가 다르다는건지 알 수가 없네요. 집에 와서 그동안 찍었던 사진들을 꺼내 보니 정말 가관이더군요”라고 언급했다.



공개된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사진 속에는 이지성의 다이어트 전후가 극명하게 비교되는 증명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개그맨 이지성은 44kg 감량 후 한결 날렵해진 얼굴선과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끌게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역시 대단하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그의 노력에 박수를"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나도 시도해보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이지성 블로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교진 소이현, 혼전동거 폭로했다가...급하게 사과 ‘이유는?’
ㆍ`토익점수도 970점` 래퍼 스윙스, 카투사 지원 소식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피노키오’ 이유비 김영광, 비주얼 돋보이는 선남선녀 커플
ㆍ삼성·LG 스마트폰 `희비`…제품전략 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