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허의 유산, 스타2: 자유의 날개 두번째 시리즈 공개

`스타크래프트2`(이하 스타2)의 마지막 시리즈인 `공허의 유산`이 공개됐다.

7일 스타2의 개발업체인 블리자드는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 블리즈컨 2014에서 스타2의 두번째이자 마지막 시리즈인 `공허의 유산`을 공개했다.



`공허의 유산`은 독립적인 확장팩으로서, 앞서 발표된 `스타2:자유의 날개`나 첫 번째 확장팩인 군단의 심장 라이센스가 없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공허의 유산` 공개 이벤트로 블리자드는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스타2의 모든 게임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개인 라이선스를 보유하지 않은 게이머라도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하면 향후 출시될 공허의 유산을 포함해 스타2의 모든 콘텐츠를 기존과 동일하게 계속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공허의 유산, 나도 한번 해봐야겠다" "공허의 유산 이벤트를 놓치지 말아야겠다" "공허의 유산을 즐길 수 있는 PC방이 어디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블리자드 홈페이지)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한이 아내 조명진 `홈런급` 미모 시선집중··MBC 공채탤런트 출신?
ㆍ`마녀사냥` 이지애 별명 `음탕웨이`, 남편 김정근 별명은?… `뜨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이, 양악수술 후 근황 공개…수술의 고통보다 `더` 괴로운 대중의 `싸늘한` 시선
ㆍ정부 환율정책 수정 `엔저 대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