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유통가는 속탄다…추가자금이 필요하다면?

대한민국 소비자가 점점 똑똑해지면서, 해외 직접 구매도 활발해졌다. 명품을 사기 위해 백화점과 홈쇼핑에 전적으로 의존하던 기존 모습과 다른 패턴의 소비형태다. 다가올 미국 추수 감사절 다음날인 11월 29일이 바로 블랙프라이데이다. 워낙 어마어마한 세일로 유명해서, 평균 50% 이상에서부터 80% 수준까지 세일을 한다.

똑똑한 직구 소비자들이 벌써부터 현금을 장전해두고 있다는 소리가 들린다.우리나라 유통가도 그냥 손 놓고 기다리지는 않을 것 같은데, 대처 방안을 한 번 기대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하다
CAP스탁론에서는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대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증권사의 신용대출 담보유지비율은 보통 140%이나, 최근 증시 급락으로 인하여 담보 부족 계좌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 저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관심 문의 종목들로는 롯데쇼핑, 신세계, 대구백화점, 현대백화점, 그랜드백화점, 이마트, GS리테일,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CJ오쇼핑, GS홈쇼핑 등이 있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