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활동 잠정 유보 `그녀에게 무슨 일이?`

러블리즈 서지수 활동 잠정 유보 소식이다.

12일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는 쇼케이스를 앞두고 서지수의 모든 활동을 잠정 유보한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서지수의 심리 상태가 위험해 안정 조치가 필요하기 때문” 이라며 “일련의 루머로 인한 서지수 양의 심리적 상태가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위험하다고 판단된다. 병원의 진료를 받으며 심리적 안정을 취하는 게 급선무"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10일부터 인터넷 온라인상에서는 서지수와 관련된 루머와 악플이 등장했으며, 특히 자신을 피해자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서지수가 동성연인이었던 자신의 알몸 사진을 직접 유포하고, 성희롱을 일삼았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서지수 사건은 경찰 조사를 통해 루머 유포자를 찾아내고 서지수 양의 심리가 안정이 된 후 합류할 것이다”며 탈퇴가 아닌 활동 보류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걸그룹 러블리즈는 멤버 서지수를 잠정 제외한 채 예정대로 12일 오후 4시 올림픽 공원 내 K-ART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러블리즈 서지수 활동 잠정 유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러블리즈 서지수 활동 잠정 유보, 진실이나 밝히자”, “서지수 활동 잠정 유보, 무서운 애 같은데”, “서지수 활동 잠정 유보, 저게 사실이면 매장감 아님”, “서지수 활동 잠정 유보, 충격적 루머네”, “서지수 활동 잠정 유보,진짜 사실이 궁금하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니콜, `섹시+몽환` 파격 티저··허벅지 가득한 섹시 타투 `와우!"
ㆍ심은하 근황, 남편 사무실 개소식 방문, ‘품격이 다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거킹 인도 햄버거에 없는 것은?··소고기 대신 넣은 것이 `헉`
ㆍ법인세 논란…예산정국 뇌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