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10cm), 선공개곡 `쓰담쓰담`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인디듀오 십센치가 데뷔 후 최초의 선공개곡 `쓰담쓰담`의 음원과 19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늘(13일) 자정에 공개된 십센치의 신곡 `쓰담쓰담`은 처음 듣는 순간 `역시 십센치`라는 생각이 드는 십센치 특유의 색깔이 물씬한 곡으로, `죽겠네`,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안아줘요` 의 계보를 잇는 십센치표 달달 러브송이다.



음원 발매에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십센치가 직접 이 곡에 대해 "달달하다 못해 사카린같은 곡"이라 표현하기도 했듯, `쓰담쓰담`은 기존 러브송보다 더욱 더 농도 짙은 달달함과 아슬아슬한 가사를 담은 곡이다.

특히 해석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 있는 가사는 묘한 중독성을 주며 듣는 순간 리스너들에게 상상력을 발휘하게 하는 십센치 특유의 색깔이 물씬 풍긴다.

솔직, 발칙한 십센치표 19금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있으며 십센치 만이 할 수 있는, 가장 십센치다운 곡이라는 평이 지배적이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쓰담쓰담` 뮤직비디오는 곡의 귀여운 분위기와는 반대로 19금 판정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무성영화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는 연애를 시작한 연인이 25일, 68일, 154일의 연애기간이 지날수록 진전되는 관계를 위트 넘치게 표현했으며, 마치 한 편의 단편영화를 보는 듯 짧지만 강렬한 스토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베드신에서는 노골적이지 않지만 감각적인 미장센으로 십센치 `19금 감성`에 힘을 보탰다.



한편, 십센치는 오늘(13일) 공개된 `쓰담쓰담`에 이어 다가오는 19일 0시, 세 번째 정규앨범 ‘3.0’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18일 미디어 쇼케이스로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원중 고백, 조선희 작가 앞에서 팬티 내렸다?··"엄마라 생각하고.."
ㆍ구본준 한겨레 기자 이탈리아 출장중 사망··국내 유일 건축전문기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확바뀐 홍드로 몰라보겠네?` 홍수아 시사회 사진 보니..성형의혹 `활활`
ㆍ법인세 논란…예산정국 뇌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