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손연재, 中 수영선수 `닝제타오` 관심… 싱글세 안 내도 되나?

`체조 요정` 손연재가 중국 수영선수 닝제타오에게 호감을 표현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는 2014 인천 아시안 게임에서 화려한 성적을 거둔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배드민턴계 황태자 이용대, 펜싱여제 남현희, 사격계 샛별 김청용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손연재는 "최근 인천 아시안 게임에서 닝제타오 선수를 봤는데 잘생겼더라"고 고백했다. 이어 "연애는 하고 싶은데 모두 연애해도 된다고 하면서 눈빛으로는 `넌 하면 안 된다`는 눈빛을 보낸다"고 밝혀 폭소케했다.

이에 이용대는 "닝제타오 선수가 아시안 선수촌에서 제일 잘생긴 사람으로 뽑혔다. 그런데 나는 순위에도 없었다"며 서운해했다.



또 이용대는 "배드민턴 선수가 다 잘생겼다. 그리고 리듬체조 선수들이 인기가 많다. 선수촌에서 다 같이 체조를 할 때가 있는데 괜히 리듬체조 선수들에게 눈길이 간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태릉선수촌에서 만난 사이클 선수와 결혼에 골인한 남현희는 "남편도 운동선수이기 때문에 남편이 어디 갔고 누구를 만났는지 정보가 다 들어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손연재 닝제타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손연재 닝제타오, 오 잘생겼네", "해피투게더 손연재 닝제타오, 연재도 이제 남친 생기나", "해피투게더 손연재 닝제타오, 우와 수영선수는 다 잘생겼나봐", "해피투게더 손연재 닝제타오, 체조선수들은 다 예쁘네", "해피투게더 손연재 닝제타오, 훈남훈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 화면 캡처)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원중 고백, 조선희 작가 앞에서 팬티 내렸다?··"엄마라 생각하고.."
ㆍ구본준 한겨레 기자 이탈리아 출장중 사망··국내 유일 건축전문기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확바뀐 홍드로 몰라보겠네?` 홍수아 시사회 사진 보니..성형의혹 `활활`
ㆍ한은 기준금리 연 2% 동결…사상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