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X주영 콜라보 화보 공개 `섹시한 도시남녀`

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과 가수 주영의 컴백화보가 공개됐다.

1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Who is next로 많은 궁금증을 유발한 씨스타의 리더 효린의 콜라보레이션 파트너! 바로 스타쉽의 새로운 비밀병기 주영입니다! 스타쉽엑스의 새로운 프로젝트 효린×주영 11월 20일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효린과 주영의 컴백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효린과 주영은 야릇한 눈빛과 도발적인 포즈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시크한 느낌의 두 사람이 어떤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타쉽의 비밀병기`로 화제가 된 주영은 이미 린, 도끼, 김진표, 이루펀트 등의 앨범 피처링과 유튜브 라이브 영상으로 화제가 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최근 Mnet `싱어게임`에서 로맨틱한 러브송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그동안 주영이 감각적인 그루브감과 무르익은 감수성으로 주목받았다면, 이번 스타쉽X의 첫 콜라보를 통해 숨겨둔 섹시함을 드러낼 전망이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효린 주영, 오 정말 잘 어울린다" "효린 주영, 이 커플 기대된다!" "효린 주영, 어떤 모습일까?" "효린 주영, 둘 다 노래 잘 하잖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토르 옆 수현 `존재감↑`
ㆍ전현무 때문에 일주일만에 덜컥 사표?··이지애 프리선언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민정 일정 소화? `27일 패션 브랜드 행사 참석 NO`
ㆍ한은 기준금리 연 2% 동결…사상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