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도 풀고 커플도 만드는 게임 앱, ‘퀴즈의 신-커플메이커’ 론칭 예고

남녀가 가상의 커플을 이뤄 모바일에서 상식대결을 벌이는 퀴즈게임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된다.

‘퀴즈의 신–커플메이커’는 모바일 상에서 커플을 이뤄 상대팀 커플과 퀴즈 대결을 벌이는 게임 애플리케이션으로, 기존 게임 시장에서 주류를 이루고 있는 RPG나 싱글플레이 슈팅게임과는 달리 친목과 유익함을 모두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퀴즈, 커뮤니티, 채팅, 실시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최대 10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해 채팅과 퀴즈를 풀어나가는 OX 광장도 마련돼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매월 선정된 커플퀴즈 다승왕(남,녀)은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패션 의상을 통해 내 아바타 꾸미기도 가능해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으며, 패션 의상을 모으면 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퀴즈의 신-커플메이커’의 제작사 ㈜공감엠엔씨는 애플리케이션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7일부터 12월 5일까지로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아이템 50개가 돌아간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홈페이지(www.gmnc.net/event)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개별 문자로 쿠폰코드를 발송 받게 된다. 해당 쿠폰코드를 게임 내 이벤트 상자에 입력하면 보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섹션 규현, "레드벨벳 슬기? 그 이후로 더 어색해져"
ㆍFTA 52개국‥경제영토 전 대륙 확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