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아,요염한 고양이 자세에 남성팬들 후끈...화보 속 아찔한 시스루룩 `눈길`

`안녕하세요` 그룹 AOA의 멤버 초아가 요염한 고양이 포즈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과거 화보 속 아찔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그룹 AOA 멤버 초아는 "신곡이 캣우먼 콘셉트"라며 "고양이 느낌을 내기 위해 뮤지컬과 `동물농장`을 많이 봤다"고 밝혔다. 이에 `동물농장` MC 신동엽은 고양이 흉내를 내줄 것을 부탁한것.



초아는 고양이가 앉아있을 때 허리를 누르는 포즈를 취하며 새침한 표정을 지어 남성 방청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에 신동엽은 "비슷한 건 모르겠는데 보기 좋다"며 특유의 음흉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초아의 과거 화보 또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초아는 누드 톤의 시스루룩을 입고 섹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늘씬한 몸매와 도도한 표정이 마치 고양이를 떠올리게 한다.



안녕하세요 초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녕하세요 초아, 진짜 섹시하다", "안녕하세요 초아, 캣우먼 잘 어울리네", "안녕하세요 초아, 이번 컨셉이 딱 어울리는듯", "안녕하세요 초아, 앞으로 AOA 중 초아 팬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김자옥 빈소.. 김희애, 김자옥 별세 소식에 "무슨 소리냐!" 오열
ㆍ이파니 집, 3~4천 호가하는 그림들이 "갤러리가 따로 없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탈리아 크로아티아 경기, 관중 난동에 크로아티아 감독까지 나서 사과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