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와 `빅매치`가 만나면? 이정재 팬심 폭발 영상 화제

영화 `빅매치`와 배우 이정재의 전작 `신세계`가 절묘하게 편집된 영상이 화제다.





`빅매치`(감독 최호, 제작 보경사)와 2013년 `브라더` 열풍을 일으켰던 영화 `신세계`가 절묘하게 편집된 한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분 20초 남짓의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빅매치``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온라인상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주말 한 동영상 사이트에 노출된 이 영상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국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장악하고 있다. 이정재의 열혈 팬이 만든 것으로 보이는 이 영상은 이정재의 전작인 `신세계` 영상과 `빅매치`의 예고편을 절묘하게 교차 편집해 흥미를 자극한다.

`신세계`에서 끈끈한 우애를 나눴던 `브라더` 황정민과의 관계를 활용해 `빅매치`의 천재악당 `에이스`로부터 목숨보다 소중한 형(이성민)을 구하기 위해 질주하는 이정재의 모습이 마치 황정민을 구출하려는 것처럼 연결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에이스`의 미션을 수행해가는 `빅매치`의 통쾌한 액션신이 `신세계`의 범죄조직 `골드문`에서의 정상이 되어가는 과정으로 표현되고 결국 이정재에게 내려진 초특급 미션이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빅매치`였다는 센스 넘치는 작전명이 밝혀지며 마무리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빅매치` 얼른 보고 싶다" "`빅매치`와 `신세계`의 조합이라니 대박이다" "`빅매치`랑 `신세계` 싱크로율 쩐다" "`빅매치` 이정재 스페셜인줄… 근데 진짜 이 영상 역대급이다" "이 영상 보니까 `빅매치`도 궁금해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정재와 신하균, 이성민, 보아, 김의성, 라미란, 배성우, 손호준, 최우식 등이 출연하는 영화 `빅매치`는 27일 개봉된다.(사진=오퍼스 픽쳐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김자옥 빈소.. 김희애, 김자옥 별세 소식에 "무슨 소리냐!" 오열
ㆍ이파니 집, 3~4천 호가하는 그림들이 "갤러리가 따로 없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탈리아 크로아티아 경기, 관중 난동에 크로아티아 감독까지 나서 사과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