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나는 달라, 바비 출연한 뮤직 비디오 공개 … 성공할 수 있을까?

하이수현 나는달라 바비/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하이수현 나는달라 바비

YG 유닛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8일 오후 8시 하이수현은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곡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하이와 이수현은 귀여운 여고생으로 두 사람은 남자 주인공인 바비에게 첫 눈에 반해 그의 뒤를 졸졸 쫓아다니는 깜찍한 스토킹을 하게 되지만 바비가 여자친구와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한 후 두 사람은 한 팀이 돼 서로에게 의지한다.

또한 '나는 달라'는 R&B 소울 장르의 곡으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귀를 사로잡으며 캐치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브라스 세션과 기타 리듬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곡은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두 보컬리스트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 이어 바비가 피처링을 맡아 위트 있는 가사의 랩핑으로 곡의 흥미로움을 배가시킨다.

한편 하이 수현은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바비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수현 나는달라 바비, 뮤직비디오 꼭 봐야겠다", "하이수현 나는달라 바비, 얘네 잘됬으면 좋겠다", "하이수현 나는달라 바비, 집 가면서 들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