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사뿐사뿐’, 공개 8일 만에 1위…‘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3연속 히트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사뿐사뿐’으로 1위를 차지하며 3연속 히트에 성공했다.

AOA는 지난 19일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사뿐사뿐’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1위를 거머쥐며 ‘대세 걸그룹’의 위상을 과시했다. 이는 AOA가 신곡 ‘사뿐사뿐’을 공개한 지 8일 만에 일궈낸 결과다.



AOA 멤버들은 “FNC 식구들, FT아일랜드 선배님, 씨엔블루 선배님들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 엘비스 사랑한다”라며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팬클럽에 대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또한, ‘고양이 애교’로 큰 화제를 모은 보컬 초아는 기쁨의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AOA는 올해 발표한 ‘짧은 치마’ ‘단발머리’에 이어 ‘사뿐사뿐’으로 1위를 차지하며 올해만 3연속 히트를 기록해 AOA의 정상급 걸그룹 도약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7월 족집게 외신 `소름`··지인 얘기 들어보니
ㆍ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과거 김원중 후배의 글 주목 "연예인 킬러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나윤희 기상캐스터 SK 최정 결혼, 울산 MBC 퇴사 `결혼 준비 중`
ㆍ진웅섭 신임 금감원장의 숙제‥감독업무 독립성 확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