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지성, 6년 열애...결혼 1년 만에 `임신 10주차` 축하 봇물

배우 지성-이보영 부부가 결혼 1년여 만에 임신소식을 전해왔다.

24일 지성-이보영 부부의 관계자는 "현재 이보영은 임신 10주차에 들어섰다"고 밝혓다.

이 관계자는 "이보영이 임신 10주차에 들어서 컨디션 관리에 집중하고, 아직은 임신 초기 단계인만큼 온 신경을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보영의 남편인 지성 역시 아내의 임신에 크게 기뻐하고 있다"면서 "연기 활동보다 이보영을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를 통해 만난 이보영과 지성은 2007년 열애를 인정한 뒤 연예계 공인 커플로 지내 왔다. 그리고 지난해 9월 27일 결혼식을 올렸다.

지성은 드라마 `카이스트`, `왕의 여자`, `뉴하트`, ‘비밀’ 영화 `혈의 누`, `좋은 친구들` `나의 P.S 파트너` 등에 출연했으며, 아내인 이보영 역시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애정만세`, `신의 선물-14일` 등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연말에는 이보영과 지성이 각각 연기대상(SBS)과 최우수상(KBS)을 수상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지성-이보영 임신 10주차 정말 축하한다", "지성-이보영 임신 10주차 참 행복해 보인다", "지성-이보영 임신 10주차 2세 얼마나 예쁠까?"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화면캡쳐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홍철 결국 1년간 면허 취소··진술 들어보니? 현장 목격담과 달라?
ㆍK팝스타4 나하은 `초특급 신동` 등장··앙현석 "감히 점수를 못 줄 천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화보` 미션에 `밀착스킨십` 선보여
ㆍ글로벌 통화전쟁…정부 해법 `골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