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소렐(SOREL)이 뉴욕 미트패킹 지구(Meatpacking District)에 첫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공식 오픈하고 2014년 FW 뉴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미트패킹 지구`는 뉴욕 관광청이 최근 뜨겁게 부상하는 뉴욕의 관광 명소이자 핫 플레이스 중 하나로 선정한 지역이라고 하는데요. 첼시마켓, 유명 레스토랑, 호텔은 물론, 최근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부띠끄 매장들이 들어서 있는 거리라고 하네요. 소렐 관계자는 브랜드 특유의 패션성과 실용주의적 미학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매장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이어 활기차고 역동적인 이미지의 지역적 특성과 잘 어우러져 뉴욕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네요.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이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25일 출시되는 캐스 키드슨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제는 모바일을 통해 캐스 키드슨의 브랜드 및 상품, 이벤트 정보 등 유용한 소식들을 발 빠르게 접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또한 이번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하고자 론칭일로부터 단 3일(25일~27일)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분들에게 가방 50% OFF 쿠폰을 제공한다네요. 발급된 쿠폰은 바로 캐스 키드슨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방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정상 상품에 한해) 매장에서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한 후 발급된 쿠폰을 보여 주면 사용이 가능하다네요.



나파파리가 스키시즌을 맞아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휘닉스 파크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나파피리가 처음 시작된 알프스 산맥에서 영감을 얻어 프리미엄 스키웨어 및 스키도, 아도르 등 아이코닉 제품들을 중심으로 한 나파피리의 겨울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하는데요. 나파피리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상품 체험존, 특별 할인 판매, 스키 강습권 제공 이벤트 등이 진행 될 예정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라네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스키시즌이 종료되는 내년 3월 말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또한 12월 초에 곤지암 리조트에도 나파피리 팝업 스토어가 오픈 되어 보다 많은 스키어들에게 나파피리 스키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루이까또즈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청담동 루이까또즈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캐시미어 머플러와 실크 스카프를 활용한 특별한 쇼케이스 전시(A Winter Story from Versailles)를 개최합니다. 총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 전시는 베르사유 궁을 재현한 ‘A Winter Story from Versailles’라는 주제로 플래그쉽 스토어 곳곳에 다양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캐시미어 머플러와 실크 스카프를 선보입니다. 정원 산책, 베르사유 궁의 무도회, 트리아농 별궁에서의 휴식 등 콘셉트별로 매장을 구성해 방문 고객에게 중세 시대 유럽 궁전에 초대된 듯한 안락한 분위기를 제공한다네요. 27일 오후 7시 30분부터는 플래그쉽 스토어에 초청된 고객들과 함께 캐시미어 머플러와 실크 스카프를 활용한 스타일링 클래스,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 프랑스 와인 테이스팅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구하라-서강준이 보기만 해도 마음 훈훈해지는 ‘윈터 커플’로 변신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리복은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와 배우 서강준을 모델로 한 리복 클래식 대표 하이탑 슈즈인 ‘프리스타일(Freestyle)’과 ‘엑소핏(Ex-O-Fit)’의 겨울 화보를 퍼스트룩에서 20일 공개했습니다. 구하라-서강준 커플은 자신감과 건강함이 넘치는 표정으로 리복의 하이탑슈즈인 프리스타일과 엑소핏을 자연스럽게 소화했습니다. 리복 프리스타일은 화보 속 구하라가, 엑소핏과 더 펌프 오리지널은 서강준이 착용했다고 하네요.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는 11월부터 스와로브스키 헬로키티 컬렉션 판매를 시작합니다. 오스트리아 명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쥬얼리 중 헬로키티 컬렉션만을 선별해 1층 기프트숍에서 선보이는데요, 펜던트, 귀걸이, 팔찌, 참 등의 액세서리와 크리스탈 펜 등 13종이며 2014 헬로키티 컬렉션 5종이 포함돼 있습니다. 특히 이번 입점은 헬로키티 탄생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헬로키티 탄생달인 11월에 맞춰 진행됐습니다. 제주지역 내에서 헬로키티 컬렉션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은 헬로키티아일랜드가 유일하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속도위반설 답변이?··화보보니 `봉잡았네`
ㆍ이하루 `역대급` 3단 애교 무너진 타블로··스태프마저 녹인 특급 애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광섭 폭행 혐의` 女 때문에 주먹다짐까지··동반女 누구길래?
ㆍ한화그룹, 바이오 사업 `새판짜기`‥한화케미칼 임원 대거 경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