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오광록, 마성의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

KBS2 새 월화드라마 ‘힐러’의 오광록이 순수함이 돋보이는 드라마 촬영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sidusHQ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마성의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한 현장 사진을 공개, 낙엽 든 남자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26일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새 월화드라마 ‘힐러’의 신 스틸러 자리를 미리 찜~한 오광록! 늦가을 깊어가는 낙엽과 함께 마성의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 낙엽 사이에서도 단연 시선강탈! ‘낙엽 든 남자~’”라는 글과 함께 오광록의 사진이 업데이트 됐다.

공개된 사진 속 파란색 청소부 의상을 완벽 소화한 오광록은 두건까지 머리에 둘러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나뭇잎을 살포시 잡고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순수함까지 더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무심한 듯 주머니에 손을 넣은 포즈와는 다르게 나이를 뛰어넘는 깜찍함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가 하면, 늦가을 낙엽만큼이나 농익은 가을 남자의 매력을 과시하는 등 대체불가 ‘신 스틸러’ 다운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기도.



한편 오광록은 KBS2 새 월화드라마 ‘힐러’에서 지창욱(서정후 역)의 스승 기영재로 등장, 80년대 해적방송을 하던 다섯 친구 중 하나로,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독특한 목소리와 개성 강한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이렇게 마성의 가을 남자 매력을 발산하며 드라마 촬영 현장 인증 사진을 공개한 오광록과 함께 지창욱, 박민영, 유지태 등이 출연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힐러’는 오는 12월 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알콩달콩 근황··예비부부 분위기 물씬? 여행갔나?
ㆍ주상욱 미련男 등극?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왜?··"사람일 어떻게 될지 몰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삼성토탈 삼성테크윈 등 4개 계열사 한화 매각.."매각 규모만 2조원 이상" 초대형 빅딜
ㆍ삼성 인사 `이재용식 신상필벌·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