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모델 양미리 `슈퍼탈랜트 오브 더 월드` 한국대표 선정

패션모델 양미리 `슈퍼탈랜트 오브 더 월드` 한국대표 선정

지난 22일 슈퍼탈랜트 오브더월드 한국대표 최종선발전이 양천구 목동동로에 위치한 모다랩 더스타컨텐츠 모델 스쿨에서 아이돌 남성그룹 ATO 및 걸그룹 TSC 의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공정한 현장 심사를 통해 패션모델 양미리가 선정되어 오는 12월 19일 슈퍼탈랜트 오브더월드 시즌 5 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슈퍼탈랜트 오브더월드 시즌 5 대회는 (사)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하고, 싱가폴 STX상장사, ‘유주그룹’, 인디아의 타임즈 그룹,

이태리 슬라이드 미디어 그룹, 국내 모다랩-TSC가 주관하며 싱가폴 `유페이(YuuPay)` 모바일 페이먼트사와 IAH게임, 태국 샌드박스, 중국 500.com, 터키 부콤빈닷컴 등 유주그룹 협력사가 협찬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패션쇼 총괄연출 및 의상제작, 위너 왕관제작은은 모다랩 패션스쿨에서 특별제작을 하고있으며

이번행사의 연출을 위해 유럽 및 중동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MTV8 라이브팀을 별도로 초청하여 진행한다고 한다.



또한 슈퍼탈랜트 오브더월드 공식 어플을 통해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구글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세상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K(www.all-con.co.kr)` 매주 토 오후2시30분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예슬♥테디 홍대데이트 `닭살커플` 인정.. 휴대폰 바탕화면 보니?
ㆍ삼성-한화 빅딜에 삼성맨 7천여명` 멘붕`··졸지에 한화맨 위로금 얼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출생의 비밀 눈치? 서은채 악행 `눈물 고백`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