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달력, 수익금 전액 기부

▲비정상회담 달력(사진제공=JTBC)

`비정상회담` 달력 온라인 판매가 4분 만에 매진된 가운데 사인회가 열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후 2시 교보문고 강남점서 열리는 사인회에는 터키의 에네스, 일본의 타쿠야, 프랑스의 로빈이 직접 나선다.

캐나다의 기욤, 독일의 다니엘, 벨기에의 줄리안은 오후 1시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과 오후 3시 30분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사인회를 개최한다.1일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사인회를 가진 줄리안, 기욤, 다니엘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어 `비정상회담`에 고정 출연 중인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카야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관심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인회 현장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로빈, 에네스카야, 타쿠야가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했다. 이날 공개된 2015년 `비정상회담` 달력은 1만부 한정판으로 제작돼 교보문고(강남점, 안국점), 아름다운 가게(안국점), 온라인 티몬 등에서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비정상회담` 달력은 온라인으로 출시 된지 4분 만에 재고 3,500부가 매진되며 인기를 입증했다.`대한민국의 다양성을 응원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비정상회담` 2015년 탁상용 달력은 샘 오취리·기욤 패트리·에네스 카야·줄리안·알베르토 몬디·장위안·타일러 라쉬·로빈 데이아나·타쿠야·다니엘 린데만 등 10개국 비정상대표들의 개성 넘치는 화보로 구성됐다.



`비정상회담` 달력은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판매로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이 방학 중 끼니를 거르는 빈곤 소외 아동의 급식을 지원하는 사업에 쓰여진다.



비정상회담 달력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비정상회담 달력 갖고 싶어" "비정상회담 달력 의미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민영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 송일국, 아내 정승연은? `지혜로운 판사`
ㆍ"일가족 5명 사망".. 갓길 주차 트럭과 정면충돌 `사고현장 보니 충격`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그것이 알고싶다 故 신해철, 수술 직후 "나한테 무슨 짓을 한 거냐" 분노.. 동의받지 않은 수술 시행 `충격`
ㆍ삼성, 사장단 인사…‘조직 안정’에 무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