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드라마 제휴카드 등장‥하나카드, ‘미생카드’ 출시

하나카드가 인기 드라마 ‘미생’의 브랜드를 사용해 사회초년생을 겨냥한 ‘미생카드’를 출시합니다.

카드사와 드라마 콘텐츠의 제휴로 신용카드가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신입사원의 직장생활을 다룬 드라마 ‘미생’의 시청층을 타깃으로 하는 이 카드는 커피, 외식, 영화 등 외식문화 업종을 비롯해, 대중교통, 편의점, 온라인쇼핑은 물론 여성직장인을 위한 화장품 할인까지 젊은 직장인이 자주 사용하는 필수 업종을 망라해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6000원, 해외겸용 8000원이며 업종별 5~10%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박태희 하나카드 제휴영업팀장은 “시장에 사회초년생의 소비패턴에 꼭 맞는 카드가 필요하다는 판단에 전략상품을 준비하던 중, 만화와 드라마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생’에 주목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미생카드’로 결제한 일시불 및 할부 금액의 0.1%는 미생의 원작자인 윤태호 작가의 뜻에 따라 만화 문화 사업 육성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박병연기자 b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 기본"…`언니 남영주보다 낫다` 심사평 재조명
ㆍ`펀치` 김아중`줄넘기` VS 강소라`발레`, 다이어트 비법 공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안녕하세요 채연 "중국에서도 이놈의 인기란"…아찔 가슴골+볼륨몸매 `그럴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