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장동민, 최종 우승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된다"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최종 우승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된다"

개그맨 장동민이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이하 `더 지니어스3`) 시즌3 우승자에 등극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방송된 `더 지니어스3`에서 장동민은 오현민과의 결승전 끝에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장동민은 총 3라운드 게임을 거쳐 최종 우승을 거머쥐어 상금 6000만 원을 받게 됐다.

장동민은 우승을 차지한 후 “살면서 이렇게 멋진 사람들과 승부를 할 수 있어 모두에게 고맙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된다’는 말을 이 자리에서 이제는 할 수 있을 거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나에게 이런 사람들이 남았구나. 나를 믿어주고 응원해주고 힘을 북돋아주는 사람들이 있구나’하는 생각에 우승보다 훨씬 더 값진 선물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더 지니어스3`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숨 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회 새로운 ‘메인매치’와 ‘데스매치’를 통해 매주 1명의 탈락자가 결정되며, 최후에 살아남은 1인이 최종 우승자가 된다.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대박이다 장동민이 우승할 줄이야"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축하해요 우승"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상금 받아서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더 지니어스3`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룡영화제 노수람`VS`대종상 한세아`, 레드카펫 노출 전쟁 `화끈`
ㆍ청룡영화제 한공주 천우희 `방긋` 조여정 `굴욕` 똑같은 드레스 입었는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노수람, `G컵 시스루`도 모자라서 침대에 누워…비키니 `후끈`
ㆍG컵 시스루 드레스 `노수람`&여우주연상 한공주 천우희, 이유는 달라도 `청룡영화제` 주인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