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만만` 의사 조수아 "표창원은 북한 인기남 스타일" 폭소

`여유만만` 의사 조수아 "표창원은 북한 인기남 스타일" 폭소

북한 출신 의사 조수아가 범죄심리학자 표창원을 북한 인기남으로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는 `술을 권하는 사회- 연말연시 대한민국이 취한다` 편으로 게스트 범죄심리학자 표창원, 북한의사 조수아, 소통전문가 김미성, 변호사 장진영, 기자 정석용, 기자 송혜민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조우종은 조수아에게 "북한에서 인기가 많은 남성스타일은 누구인가"라는 질문을 했다. 이 질문을 받은 조수아는 "(출연자 중) 표창원이 제일 인기가 많을 것 같다"라며 "그런데 뱃살이 많아보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말을 들은 표창원은 당황한 표정을 보였다.



그러면서도 조수아는 "대기실에서 봤을 때 `정말 잘생겼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배때지(뱃살)를 빼면 좋겠더라"라며 "북한에 있는 장군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연말연시 대한민국이 취한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유만만` 북한 의사 조수아 말 막하네", "`여유만만` 표창원 뱃살 빼야겠다", "`여유만만` 조수아 돌직구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 KBS2 `여유만만`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의 김태희`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사진 비교하니… 헤어스타일만 닮은 걸로~
ㆍ조주희 외신기자 vs 장예원 아나운서, 미모+지성 `엄친딸`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호근 신내림 "할머니 귀신 보여"…정호근, 김태희-한석준 관상까지?
ㆍ정다은, 김준호 홀린 세계 1위 밸리댄스실력…아찔 볼륨도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