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미스터 백,장나라 "원 없이 행복했다"...후속작 킬미 힐미 어떤 내용?

장나라가 종영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끈다.

장나라는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은하수라는 새로운 아이를 만나, 원 없이 행복했다"며 "그래서 은하수를 떠나보내야 하는 것이 너무 아쉽기만 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장나라는 "2014년은 `운널사` 미영에 이어 `미스터백`의 은하수까지 너무도 가슴 벅찬 해였던 것 같다"며 "유례없던 한파에 떨고 빡빡한 스케줄로 촬영장에서 쪽잠을 자면서도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마냥 설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게 된 것도 너무 기쁜 일"이라며 "모든 배우들, 스태프들과 호흡이 잘 맞았고, 이들 덕분에 즐거웠다. 이제 모두들 두 다리 뻗고 잠을 잘 수 있길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장나라는 "다음번에는 더욱 새로워진 장나라가 돼서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나라와 신하균 주연의 `미스터백` 후속으로 방송되는 `킬미, 힐미`는 `해를 품은 달`의 진수완 작가가 집필을 맡고, `아일랜드`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의 김진만 PD, `오늘만 같아라` `호텔킹`의 김대진 PD가 공동연출한다.

다중인격장애를 소재로,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 차 여의사의 버라이어티한 로맨스를 그린 힐링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다. 내년 1월 7일 오후 10시에 첫 편이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종영 미스터 백 킬미 힐미,아쉽다""종영 미스터 백 킬미 힐미,재밌었는데""종영 미스터 백 킬미 힐미,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종영 미스터 백 킬미 힐미,킬미 힐미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귀요미송2,핑크의상+볼륨몸매…"신음소리 패닉" 클라라 성희롱 논란 `눈길`
ㆍ백종원, 15살 연하 소유진과의 결혼 성공 이유는? `눈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강정호 포스팅 입찰, 피츠버그 진심은 어디까지?
ㆍ종교인 과세 유예 `또 표 장사 나서나?`··과세 형평성은 어디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