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수상소감, 남자친구 테디에게 "쪽~" 손뽀뽀 눈길

한예슬 수상소감, 남자친구 테디에게 "쪽~" 손뽀뽀 눈길

배우 한예슬이 `2014 SBS 연기대상`에서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2014 SBS 연기대상`이 이휘재, 박신혜, 박서준의 진행으로 이어졌다. 이날 한예슬은 중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한예슬은 `미녀의 탄생`에서 사라 역으로 열연 중이다.

수상 소감으로 한예슬은 "늘 연기자로서 내 연기를 보는게 결코 쉽지 않은데 언제쯤이나 내가 내 연기를 보고 자랑스러워질 수 있을지 알 수 없다. 그래도 상 받는건 좋다"며 "오늘 촬영하다가 왔는데 `미녀의 탄생` 식구들 감사하다. 촬영장에서 늘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현장이 두렵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한예슬은 "미국에서 날 보고 계실 엄마한테 감사하다. 나와 식구가 된 키이스트 여러분들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예슬은 "마지막으로 내가 너무 사랑하는 내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단 말 전해주고 싶다. 올해 많이 사랑했고 내년엔 더욱 더 사랑하자 우리"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한예슬이 "쪽" 소리로 손뽀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사진=SBS `2014 SBS 연기대상`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연서 소속사 표정 논란 해명, 우결 `햇님정색` 보니… 표정이 원래이래?
ㆍ[SBS 연기대상]`별그대` 전지현 대상, 김수현과 키스신 언급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구치소 간 조현아, 4~5명 함께 적응기간…동생 조현민 "반드시 복수하겠다"
ㆍ최경환 "개혁이 밥 먹여준다".. 전면적 구조개혁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