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BC 가요대제전 강남, 슈트 차림의 반전 매력 공개

2014 MBC 가요대제전에 참석한 강남의 비하인드 컷이 깜짝 공개 됐다.

공개 된 사진 속의 강남은 평소의 모습과는 다른 보타이에 수트 차림의 반전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남은 굴욕 없는 뽀얀피부로 귀공자다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31일 오후에 방송된 2014 MBC 가요대제전에 참석한 강남은 태진아와 신명 나는 트로트 무대를 선보였다.

평소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를 애창곡으로 꼽으며 어느 곳에서나 흥얼거리던 강남은 태진아와의 무대에서 화려한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그런 강남을 바라보는 태진아의 눈빛 역시 흐뭇함이 묻어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진 태진아의 신곡 ‘사랑타령’에서도 두 사람은 완벽한 화음을 맞추며 무대를 꾸몄다.



한편, 지난 해 12월 31일부터 올해 1일 새벽까지 상암동 MBC 신사옥과 일산 MBC드림센터 이원생중계로 진행된 MBC’가요대제전’은 참가한 가수들의 완성도 높은 콜라보레이션 무대와 알찬 구성으로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2014 MBC 가요대제전 강남에 누리꾼들은 “2014 MBC 가요대제전 강남” “2014 MBC 가요대제전 강남 좋아요” “2014 MBC 가요대제전 강남 너무 좋아” “2014 MBC 가요대제전 강남 흥해라” “2014 MBC 가요대제전 강남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연서 소속사 표정 논란 해명, 우결 `햇님정색` 보니… 표정이 원래이래?
ㆍ[SBS 연기대상]`별그대` 전지현 대상, 김수현과 키스신 언급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남상미 결혼에 이준기 "내가 많이 부족해서" 농담 `화제`
ㆍ최경환 "개혁이 밥 먹여준다".. 전면적 구조개혁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