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임세령·이정재,재벌의 데이트룩은? `차 한대 값이네"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가 영화배우 이정재와의 열애로 인터넷에 화제다.

1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의 열애 현장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보도 뒤 이정재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을 갖고 있다"라고 열애를 인정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온라인상에 빠르게 퍼져나갔으며 임세령 상무가 데이트 당시 입었던 패션이 가장 화제가 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임세령 상무는는 오버넥 셔츠에 롱코트와 검정색 백을 매치했다. 그가 착용한 이들 제품은 모두 세계적인 명품으로, 오버넥 셔츠는 릴리 마들레디나 제품으로 560만 원이다. 롱코트는 버버리의 본 보야지 엑조틱 롱 브라운이며 가격은 3700만 원, 에르메스 저니 사이드 블랙 포인 백은 에르메스 제품으로 2600만 원으로 상당한 고가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임세령 상무가 착용한 셔츠와 코트 가방의 가격 총합은 6860만원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대상그룹 임세령 이정재,대박""대상그룹 임세령 이정재,억소리나네""대상그룹 임세령 이정재,입이 쩍!""대상그룹 임세령 이정재,어마어마하다""대상그룹 임세령 이정재,실제 재벌은 저렇게 입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 19禁 셀카 "입은거야 벗은거야?"…클라라-걸스데이 유라도?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