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김대명, 강소라 ‘엉뽕’ 판매 장면에 “감사합니다” 폭소

‘택시’에 출연한 김대명이 강소라 첫 등장 장면을 언급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미생 신년회 특집’은 ‘미생’의 인기를 이끈 주역 배우 12인방이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함께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생의 대박 비결 중 하나로 ‘강소라의 오피스룩’을 꼽은 가운데, MC 이영자는 “1회 때 (강소라의) 엉뽕 판매씬 보고 깜짝 놀랐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강소라는 ‘미생’ 1회에서 외국 바이어에게 상품을 팔기 위해 직접 가슴과 엉덩이에 패드, 이른바 ‘뽕’을 착용해 시선을 끌었던 바 있다. 포멀한 수트 차림에도 드러나는 강소라의 바디 라인이 이목을 집중시켰던 화제의 장면.

이에 대해 김대명은 “깜짝 놀랐다. 그 장면을 촬영하는 것을 못 봤다”고 입을 뗀 뒤 “참 예쁘게 나오더라”고 말하며, 강소라에게 “(엉뽕 장면)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택시’ 강소라 김대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택시’ 강소라 김대명, 어제 완전 웃겼음”, “‘택시’ 강소라 김대명, 그 장면 보고 나도 놀랐다”, “‘택시’ 강소라 김대명, 강소라 완벽한 몸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년특집으로 꾸며진 tvN ‘현장토크쇼 택시-미생 신년회’는 오늘 저녁 8시 30분 2부를 방송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정재♥대상그룹 임세령, `억`소리나는 데이트…2억2천만원의 위엄
ㆍ이정재와 열애, 대상그룹 임세령 6000만원 패션 `서민 전셋값 수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글의법칙 이태임vs클라라, 가슴골 다 보이는 19금 요가전쟁 `후끈`
ㆍ뉴욕증시, 새해 첫거래 혼조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